충주호 대회장 답사 _ 대회 참가자 필독!
충주호가 거의 만수위 수준입니다.
아마도 대회 당일날까지도 수위가 139 - 140선을 유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그러다 보니 대회장 포인트 여건은 그리 좋은 편은 아닙니다.
낚시터들에서 수초작업을 해 놓은 포인트보다 수위가 많이 올라있는 상황이기 때문에
좌대들 마다 바닥상황은 대부분 한쪽 부분을 제외하고는 수초바닥에 채비가 떨어질 확률이 높은 상태입니다.
현재 수초는 많이 삭은 상태지만 여러대의 낚싯대 편성은 힘들 것으로 보여집니다.
지금부터 대회에 참가하실 선수들은 이점을 꼭 참고하시고, 대회참가 여부를 결정하시길 바랍니다.
현재 수위 140선에서는 포인트 바닥 상황이 좋지 않습니다.
대횟날 이런 상황에 대해서 불편함을 감 수 하실 선수들만 이번대회에 참가하시길 바랍니다.
선수 3명이 3면에서 낚시할 수 있는 충주호 좌대지만
현재 바닥 상황으로는 3면을 다 이용할 수 없는 곳이 많이 있습니다.. 이점 꼭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또한 좌대들에 난방이 되지 않는 수상좌대들이 있습니다.
이점도 꼭 참고하시어서 좌대 난방이 되지 않는 좌대에 대해 이의를 제기할 선수들은 참가를 자제해 주시길 바랍니다.
또한 만수가 되면서 주차 공간이 제일낚시터의 경우는 부족한 상태입니다.
될 수 있으면 카풀을 활용해 주시길 바랍니다.
대횟날 저녁을 주최측에서 도시락을 제공할 것입니다.
야식 꺼리는 참가하는 선수들이 직접 간단히 준비를 해야 할 것 같습니다.
만수위로 인해서 몇가지 불편한 점이 있을 것으로 예상되는 이번 충주호 대회입니다.
충주호 좌대 사장님들과 주최측에서 최선을 다해서 준비를 하고는 있는 상황입니다.
혹시라도 대회장에서의 이의제기는 되지 않으니 참가하는 선수들은 이 상황을 유념하시고 대회에 참가하시길 바랍니다.
아울러 어느 때보다 대회에 대한 관심이 크다보니 간간히 부정행위에 대한 유언비어가 나오는 소식을 접하게 됩니다.
어느 대회때보다 철저한 감독과 진행을 할 예정이오니 혹연 불미스런 일이 발생되지 않도록 참가하시는 님들의 적극적인 협조를 바랍니다.
다시한번 참가선수들의 이해와 협조를 바라며... 멋진 대회가 될 수 있도록 준비하겠습니다.
충주호에서 뵙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