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 > 입큰 화보조행기 #22 > 충남 청양 관산지 [2015.07.19+]      [이미지만보기]

오늘도 달려봅니다

이번에는 청양 관산지로 출조를 했습니다.

필자의 매장 옆에서 판촉 매장을 운영하시는 예원회장님이 토요일날 낚시를 가자고 합니다.

낚시 간다면 싫어하는 아내도 예원회장님이 가자고 하니 기분 좋게 함께 다녀오라고합니다.ㅎㅎㅎ

토요일 12시쯤 화곡동에서 둘이 출발합니다.

2시간 걸려 예산에 도착하여 필자가 가끔 들리는 한식뷔페를 찾아

운전하시느라 고생하신 예원회장님께 맛난 점심을 대접해드립니다.

우리둘이 두접시씩이나 가져다 많이도 먹었네요.

그리고 관산지로 출발하여 30십여분 만에 도착하니 떡사랑님과 캬아님 부부가 반갑게 맟아주십니다 .^^

관산지 좌측골 상류에 채비를 하고,

떡사랑님이 준비해온 부대찌개로 다함께 맛난 저녁을 먹었습니다.

필자의 자리에 돌아와 새우망을 확인하니 새우가 낱마리 들어와 있네요.

어분을 개어서 발 앞에 뿌리고 얼마 뒤 뜰채로 직접 채집을 합니다.

금방 십여마리 낚아서 예원회장님 드리고 또 몇마리 채집해서 필자도 새우를 사용합니다.

그런데 빠가사리 만 올라옵니다.

헐~~~

않되겠다 싶어서 글루텐으로 교체를 합니다.

예산에 소재한 한식 뷔페에서 예원 회장님께 점심을 대접합니다

예당지 상류에 소고기로 유명한 광시 한우촌이 있어요

떡사랑님과 인사를 합니다

캬아님 포인트와 제수씨 모습입니다

본류권을 바라본 풍경입니다

필자와 예원회장님 포인트 전경입니다

떡사랑님표 부대찌개가 끊기 전에 막걸리 한잔씩 돌립니다

필자의 포인트와 풍경입니다

예원회장님 미끼 달아 던집니다

물이 맑아 그런지 새우가 잘 않들어 옵니다

캬아님과 제수씨가 다정히 즐낚 중입니다

떡사랑님도 멋지게 채비했습니다

계곡지는 새벽에 보일러가 필요합니다

아랫목의자매트 보일러는 간단하고 안전하며 실용적입니다

저녁 무렵에 비가 내리기 시작합니다

케미를 꼽고 찌를 세워봅니다

밤은 깊어가고, 붕어는 않낚이고, 옆에 계시는 보트 조사님만 간혹 준척급이하로 몇마리 낚아내십니다.ㅎㅎㅎ

10시가 되어 떡사랑님이 준비해온 훈제 오리와 필자가 준비해 간 캔맥주와 참외로 야참을 먹고 세상사 얘기를 합니다.

그렇게 졸며 낚시하며 비 내리는 밤을 보내고 아침이 밝아오니

비가 주춤하는 틈을 타서 철수하자며 떡사랑님과 예원회장님이 채비를 정리합니다.

필자와 캬아님도 채비를 정리하고 쓰레기를 차에 싫고

철수하는 길에 어제 출조할 때 점심을 먹었던 한식뷔페가 맛있었다며 예원 회장님이 아침을 사주십니다.^^

우리모두 감사히 잘 먹었습니다.

밥을 먹고 고속도로를 달리면 졸음이 올때 쯤 거리인 행담도 휴계소에서

지난밤 1만원 빵내기에서 필승한 캬아님이 맛난 커피를 사주네요.

기분좋게 커피도 마시며 얘기하고 각자의 집으로 달려봅니다.

항상 먹거리를 준비해주시는 떡사랑님과 맛난 아침을 사주신 예원회장님,

휴계소에서 시원한 커피를 사주신 캬아님 고마워요~^^

언제나 필자의 글에 댓글 달아주시는 모든 님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예원회장님도 열심히 미끼를 달아 캐스팅합니다

필자의 케미와 멀리 보이는 캬아님 케미 빛이 이뻐요

떡사랑님이 준비한 훈제 오리와 필자가 준비한 맥주로 야참을 먹어요

디저트는 참외로 맛있게 입가심하며 추억을 담아봅니다

새우를 미끼로 사용하면 한뼘짜리 동자개가 잘 낚입니다

아침이 밝아 오는데 비가 잠시 주춤한다며 예원회장님이 채비를 정리합니다

필자 옆 보트 조사님은 옥수수로 밤에 간간히 작은 손맛을 봤답니다

사이 좋게 밤을 지세운 캬아님 부부입니다

캬아님이 낚은 7치와 6치 토종붕어죠

계곡지 붕어 답게 금빛이 예뻐요

자연으로 돌려보냅니다

관산지 제방은 꼭 땜같이 웅장합니다

철수길에 또 비가 내립니다

캬아님 시원한 커피 잘 마셨어요

예원 회장님이 사주신 수제 고로게입니다

집에 도착해 저녁은 치킨으로 맛나게 먹었습니다

[관성지 취재종합]

* 일 시 - 2015년 7월 18일(토) ~ 19일(일)

* 장 소 - 충남 청양군 관성지

* 날 씨 - 맑은 뒤 저녁부터 비

* 수 심 - 2m 50cm ~ 3m 전후

* 채 비 - 2.8 ~ 4.5칸 8대

* 미 끼 - 옥수수 , 새우 , 글루텐

* 조 과 - 토종붕어 6 ~ 7치급 2수

* 동 행 - 떡사랑님, 예원님, 캬아님 부부

* 취 재 - managerteam . stella

* 안 내 - 옥수수를 잘 먹는다고 합니다.

취재 - [manager team] stella [[email protec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