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화 창후리 선착장에서 출발합니다.. .차량 (1인 편도기준 - 14,000원)
강화 창후리 선착장에서 출발합니다.. .차량 (1인 편도기준 - 14,000원)
60만평 이상 규모의 난정 저수지 전경입니다.
60만평 이상 규모의 난정 저수지 전경입니다.
제방 길이가 규모를 짐작하게 합니다... 맞은편이 북한입니다.^^
제방 길이가 규모를 짐작하게 합니다... 맞은편이 북한입니다.^^
명당자리라고 하는 소나무 주변 입니다... 거의 장박모드라서리... 자리가 없습니다.
명당자리라고 하는 소나무 주변 입니다... 거의 장박모드라서리... 자리가 없습니다.
부들밭 포인트 입니다... 부들 사이보다는 맨바닥에서 주로 나오고 있습니다.
부들밭 포인트 입니다... 부들 사이보다는 맨바닥에서 주로 나오고 있습니다.
첫째날의 포인트입니다.
첫째날의 포인트입니다.
전기붕애님이 제압한 41cm급 대물붕어입니다.
전기붕애님이 제압한 41cm급 대물붕어입니다.
붕친님 제압한 40.1cm입니다.
붕친님 제압한 40.1cm입니다.
붕땡의 33cm급입니다..ㅎㅎㅎ
붕땡의 33cm급입니다..ㅎㅎㅎ
첫째날의 총조과입니다.^^
첫째날의 총조과입니다.^^
40.1cm를 제압한 붕친님의 흐뭇한 포즈.^^
40.1cm를 제압한 붕친님의 흐뭇한 포즈.^^
강화도 현지꾼 전기붕애님의 41cm급입니다.^^
강화도 현지꾼 전기붕애님의 41cm급입니다.^^
다시금 둘째날의 작전회의를 합니다.
다시금 둘째날의 작전회의를 합니다.
제방권에서도 대물이 나옵니다.
제방권에서도 대물이 나옵니다.
둘째날 제방 포인트 입니다... 수심 3 ~ 4m권
둘째날 제방 포인트 입니다... 수심 3 ~ 4m권
초저녁까진 분위기가 좋았지만.. 이후.. 비바람에...ㅡ..ㅡ
초저녁까진 분위기가 좋았지만.. 이후.. 비바람에...ㅡ..ㅡ
마지막날 포인트입니다.
마지막날 포인트입니다.
디지몬님은 제방권에서 마지막날 결전을 준비합니다.
디지몬님은 제방권에서 마지막날 결전을 준비합니다.
오랜만에 대물을 상면 하였습니다.^^
오랜만에 대물을 상면 하였습니다.^^
붕땡의 품에 안긴 41.5cm입니다.
붕땡의 품에 안긴 41.5cm입니다.
디지몬님의 46cm급 대물입니다.^^
디지몬님의 46cm급 대물입니다.^^
계측 합니다... 46cm급
계측 합니다... 46cm급
46cm급과 비교하니 41.5cm는 작아 보입니다..ㅎㅎㅎ
46cm급과 비교하니 41.5cm는 작아 보입니다..ㅎㅎㅎ
46cm급으로 기록갱신을 하신 디지몬님 축하드립니다.^^
46cm급으로 기록갱신을 하신 디지몬님 축하드립니다.^^
저도.. 오랜만에 포즈를..ㅎㅎㅎ
저도.. 오랜만에 포즈를..ㅎㅎㅎ
친구인 디지몬님과 동행출조를 하면 4짜 50%의 확률입니다...ㅎㅎㅎ
친구인 디지몬님과 동행출조를 하면 4짜 50%의 확률입니다...ㅎㅎㅎ
현재 난정저수지는 농업기반공사와 군/경 합동으로 낚시금지를 한다는 소식이 들려 옵니다.
기본적인 예의만 지킨다면... 좋을텐데.?... 아쉬움이 많이 남습니다.
현재 난정저수지는 농업기반공사와 군/경 합동으로 낚시금지를 한다는 소식이 들려 옵니다.
기본적인 예의만 지킨다면... 좋을텐데.?... 아쉬움이 많이 남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