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안로그인 
[최근 올라온 글]

  
조황정보 (조행기)
· 실시간조황정보
· 특파원조황정보
· 전국회원 조황속보
· 전국낚시점조황정보 새 게시물
· 조황/조행기
· 포토 조행기 새 게시물
· 추억의 조행기
· 실시간화보집
· Fishman TV
· 나루예 찌올림영상
· 먹거리/볼거리
· 쥴리의한강일기
· 바다낚시정보
· 녹색포럼
· 조황문의 Q/A
· 기타 Q/A
· 특파원 선정 최대어상
낚시터 조황정보
· 낚시터 조황정보 새 게시물
· 댐 조황정보
· 낚시터 소식
· 낚시터 화보집
· 낚시터 동영상정보
· 낚시터 조행기
· 낚시터 조황Q/A
· 기타 Q/A
· 낚시터 사랑방
낚시교실
· 찌연구소(찌공방)
· 수제찌 갤러리
· 어탁연구소(어탁의세계)
· 입큰연구소
· 초보낚시교실
· 전통낚시교실
· 대물낚시교실
· 내림(중층)낚시교실
· 보트낚시교실
· 수초(얼음)낚시교실
· 기타Q/A
낚시계소식
· 뉴스페이퍼
· 낚시계 소식
· 경기낚시 소식
· 낚시계 취재현장
· 업체/인물 탐방
출조도우미
· 동호회(카페)알림방
· 출조합시다(개인)
· 출조합시다(낚시회)
· 출조합시다(단체)
· 낚시터가는길
· 날씨정보(케이웨더)
· 수문정보(수자원공사)
· 위성사진(기상청)
· 도로정보(도로공사)
입큰마을
· 사람사는 정
· 도와주세요
· 가입인사
· 입큰갤러리
· 꿈나무이야기방
· 그때 그시절
· 진검승부
· 타국에서 온 편지
· 단소리/쓴소리
· 유머마을
· 문학마을
· 팝니다&삽니다 새 게시물
· 광고자유게시판
· 구인&구직
· 회원자유게시판
· 뉴스센터
자동차정보
· 자가 운전자를 위하여
· 자동차 사랑방
· 중고차 매매 (상담실)
· 자동차 리콜 정보
· 자동차 정비 Q/A
· 보험 처리 Q/A
· 나의 애마
입큰클럽
· 클럽공지사항
· 클럽홍보하기
· 클럽알림장
입큰붕어
· 공지사항
· 입큰붕어 행사
· 현장아카데미

 

  실시간조황정보
  특파원조황정보
  실시간스마트조황정보
  전국낚시점조황정보
  조황/조행기
  포토 조행기
  추억의 조행기
  입큰붕어 화보집
  Fishman TV
  나루예 찌올림영상
  먹거리/볼거리
  쥴리의한강일기
  바다낚시정보
  녹색포럼
  조황문의 Q/A
  기타 Q/A



현재위치 : HOME > 조황/조행기 > 포토조행기
[글쓰기,댓글: 전체회원 | 읽기:전체회원]
- 본 란은 무료터(노지기준 일만오천원이하) 의 조행기를 사진과 함께 올리는 곳입니다.
- 단순 조황소식 또는 간단히 사진을 첨부한 조행기는 관리자에 의해 조황/조행기 란으로 이동될 수 있습니다. -> 조황/조행기
- 낚시터, 낚시점에서 올려지는 글은 예고없이 이동 또는 삭제됩니다. -> 전국낚시점조황정보
- 게시판 안내 : 어디가 잘 나와요? [조황문의 Q/A] | 어떻게 가나요? [낚시터 가는길] | 다른 궁금한게 있어요...[기타 or Q/A]





먹다 지쳐부러~  ... 447 Hit(s) at  2019/11/29



      



 

 

 

 

 

​안녕하세요!! 우산이 입니다!!

이제는 겨울이라고 해야

하는게 맞는거죠??

아직 가을인가요??

몬가 애매합니다ㅋㅋ


지난 주말!!

간만에 장거리 뗬습니다

전라도 나주..

4시간 걸리네요!!

 

몇년전 혼자 이 곳에 왔다가

2박동안 꽝치고 갔는데

그래도 분위기 너무 좋고

뭔가 푸근한 느낌에

다시 한번 와보고 싶다~

했던 곳인데

멋있는 형님들과의 조우약속이

이 곳에서 만나기로 정해져서

서슴없이 부~앙 달려

내려갔다 왔습니다!!

 

아따 그럼 이번 조행은

전라도로 가불자구요~

 

※아~아~마이크 원투체크

 

이번 조행기는 왕코끼리 제품을

좋아하고 함께 하시는 분들과

소소한 만남을 갖었습니다.

그러다 보니 일부 특정 브랜드가

대놓고 노출 되는 점..

미리 알려드립니다^^

 

▼ 이른 아침 부~앙~

거친 모레바람을

날리면 도착하니

제일 반갑게 맞아주는

삼겹살 ㅋㅋㅋ

 

gogofp_img

 

 

gogofp_img

 

 

gogofp_img

 

 모닝 삼겹으로 인사 나누고

잠시 앉아 얘기하고

수다 떨고 있으니

요~앞에 점심 먹으러

가자고 하시네요...

 

"에??또먹어요??"

"점심 먹어야제~"

 

▼ 여기저기 멀리서 왔다며

이리 좋은 점심을 사주시면

맛있게 잘먹겠습니다^^

(이후 테이블이 꽉찼습니다)

 

gogofp_img

 

 

gogofp_img

 

▼ 맛있고 배부르게 점심을

먹고 와서는 눈여겨 봤던 곳에

서둘러 자릴 편성 합니다~

오늘 강하게!! 듬직하게!!

튼튼하게!! 맘모스답게 갑니다!

 

gogofp_img

 

 

gogofp_img

 

 

gogofp_img

 

 

gogofp_img

 

 

gogofp_img

 

 

gogofp_img

 

 

gogofp_img

 

 

gogofp_img

 

 ▼ 지저분한 물속에

구멍을 찾다보니 시간이 꾀나

걸리네요ㅠㅠ 그렇게

낚시대 편성을 마치고 나니

비로소 보이는 이 곳의 풍경들

잠시 둘러 볼까요~

 

gogofp_img

 

 

gogofp_img

 

 

gogofp_img

 

 

gogofp_img

 

 

gogofp_img

 

 

gogofp_img

 

 

gogofp_img

 

 

gogofp_img

 

 

gogofp_img

 

 

gogofp_img

 

 

gogofp_img

 

 

gogofp_img

 

 

gogofp_img

 

 

gogofp_img

 

 

gogofp_img

 

 

gogofp_img

 

 

gogofp_img

 

 ▼ 사진찍으며 돌아다니는데

멀리서 이 형님들 뭐하시나

하고 갔더니

특수미끼 제조를 하고 계시네요

ㅋㅋㅋㅋㅋㅋ

 

gogofp_img

 

 

gogofp_img

 

 

gogofp_img

 

 

gogofp_img

 

 

gogofp_img

 

 저 미끼로 블루길만

잡았다는 소문이....

ㅋㅋㅋㅋㅋ

 

▼ 와...받침틀 선반이

어마어마 합니다.

이름에 걸맞게

사이즈가 ㅋㅋㅋㅋ

 

gogofp_img

 

 

gogofp_img

 

 ▼ 먹다 지쳐

낮잠을 자고 일어나니

어드덧 해가 넘어가네요

서둘러 케미를 밝혀야 겠습니다~

 ​황종호 문기호 선배님께서

써보라고 주신 케미.

가볍고 불량도 없고 좋네요~

 

gogofp_img

 

 

 ​▼ 이곳은 해가 넘어가도

아름답네요..

개인적으로 이 곳이

너무나 마음에 듭니다


gogofp_img

 

 

gogofp_img

 

 

gogofp_img

 

 

gogofp_img

 

 

gogofp_img

 

 "우산아~우산아~"

"네에에"

"밥먹어~"

"네??????????"

먹다 지쳐 쓰러져

잠들었는데 일어나

저녁 먹으랍니다..

그것도....

 

▼ 직접 보세요..

 

gogofp_img

 

 

gogofp_img

 

 

gogofp_img

 

하악....숨을 못쉬겠어여ㅠㅠ

저 이런 얘기 해서 정말

죄송한데요..꼭 써야겠어요

저녁 먹기전에

응아 2번..

저녁먹고

응아 1번..

휴....

소장,대장,식도야

한번만 더 버텨봐

 

▼ 잠깐 케미 보고 있었던거

같은데 다시 부릅니다..

.

.

.

야 식....

 

gogofp_img

 

 

 

 

​안그래도 요새 돼지인데

5kg는 쪄서 가게 생겼습니다.

야식 먹고 응아 1번​

.

.

.

다행이 끝났습니다

ㅋㅋㅋㅋㅋ

이제 찌에 집중합니다

꿈에서....

.

.

.

.

​아 침

젠 장

ㅋ ㅋ

 

gogofp_img

gogofp_img

 

 

▼ 완 뚜 쓰리...

별일 없구나~

ㅋㅋㅋ

 

gogofp_img

 

 

gogofp_img

 

 

gogofp_img

 

 ▼ 그래도 최후의 승자는 있네요!!

맘모스 대표님께서

34cm 허리급을!!

근데 밤에 시동켜는 소리

들리던데 사오신거 아니죠?

지느러미가 수상해~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살림망이 와이어망이 었다네요ㅎㅎ)

축하드립니다!!

 

gogofp_img

 

 

gogofp_img

 

 ▼ 그 와중에....하아

진짜 해도해도 너무하시네!!

그만좀 먹여요!!!행님!!!

 

gogofp_img

 

 

​ 

 정대표님이 준비하신

선물로 잠시나마

즐거운 시간을 보내구요~

 

gogofp_img

 

 

gogofp_img

 

 

gogofp_img

 

 

gogofp_img

 

 김천에서 부터 챙겨오신

먹깨님 형님의 사과즙!

너무 감사합니다!

 

gogofp_img

 

​그리고 마지막...

진호형님께서

올라가는길에 하나씩

가져가라며

챙겨주신 나주배ㅠㅠ

 

gogofp_img


 

 

 ​너무 호강만 하다가 온 하루가

아니었나 싶습니다.

호강시켜주신 진호형님과

함께 해주신 형님들

너무나 감사합니다~

 

우연한 기회에 아주 좋은

형님들을 만나 너무나

감사하고 행복합니다.


다들 주변에 함께 낚시하면서

즐거운 분들이 계시죠??

저도 그런분들이 계시는데

이번에 또 다른 좋은 분들을

만나게 된 거 같아 행복합니다~


어쩌면 저의 조행기를

읽어 주신 형님,동생분들과

우산이와도 좋은 인연이

될 수 있지 않을까요??


그러니깐 고기나오는데

알려주세요^^

두손 무겁게 갈께요

ㅋㅋㅋㅋㅋ


오늘은 여기 까지 이구요~

다음 조행기는 전라도 2편

아주 신기한 곳에 다녀온

조행으로 찾아오겠습니다!


오늘도 감사합니다^^

 

 

 

 

 


 


  PRINT Text  PRINT HTML
Info
  우산이 (EXP 1)
  Homepage : None
  click here to copy e-mail address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6273 | 1/314
No
Posted by
Type
Subject
Date
Hit
6273 맨꽝
 12월에 바쁜 입질과 손맛 새 게시물 2019/12/15 74
6272 맨꽝
 미호천 세종 조치원권 2019/12/12 481
6271 아놀드
 우리는 부부조사다! (남쪽나라) 2019/12/10 776
6270 죽 림
 죽림의 하늘바라기 2019/12/05 726
6269 노지탐험
 낚시일기 2019/12/02 630
6268 맨꽝
 가을끝자락 소류지 참붕어 새우낚시 2019/12/02 381
6267 로그인
 영하5도 붕어낚시 가능??? 2019/12/01 396
우산이
 먹다 지쳐부러~ 2019/11/29 447
6265 맨꽝
 가을끝자락의 대청댐 월척붕어 [1] 2019/11/28 300
6264 F4
 *가온*~~피싱다이어리 제313회(평택호) 2019/11/26 321
6263 로그인
 저수온기에 옥수수 붕어낚시 2019/11/25 676
6262 우산이
 가을 호반에 청춘 2019/11/21 544
6261 맨꽝
 직공낚시의 위력과 월척 [1] 2019/11/21 592
6260 로그인
 초겨울 짬낚시(이시기에는 지렁이가 대세!!!) 2019/11/20 557
6259 sumin611
 오랜만에 탐스런 가을붕어 맞이합니다. [1] 2019/11/18 886
6258 로그인
 어느하늘아래~ (동절기 붕어낚시) 2019/11/17 483
6257 죽 림
 죽림의 하늘바라기 2019/11/16 733
6256 맨꽝
 이시기에 마릿수 붕어 조천천 2019/11/15 398
6255 로그인
 어느하늘아래~(4전1기 끝에 붕어만나다) 2019/11/14 356
6254 우산이
 토종탕 왕붕어를 찾아라 2019/11/13 559

  1 [2][3][4][5][6][7][8][9][10]..[314]  



입큰붕어 소개 l 개인정보 취급방침 l 이용약관 l 이메일추출 방지정책 l 입큰붕어를 시작페이지로 l 광고안내 l Total Members 107927 [ Lead's 1787 ] l Today 3984


입큰붕어는 SSL보안서버로 회원정보를 안전하게 보호하고 있습니다.
기타 문의는 메일을 이용해 주십시오. [메세지 보내기] 또는 [jjinol@fishman.co.kr]
last updated at: 2015-12-11 14:49:23
© FISHMAN. All Rights Reserved. [웹하드]


광고업무지원 | Tel. 031) 422-2733

사업자등록번호 135-12-54085 | 통신판매업 제 451호 | 대표자 이형영